02 4월

은퇴연금(IRA/401K) & 생명보험 관련사항, 미국 건강보험은 코로나19 검사를 커버할까?

[아메리츠파이낸셜]
COVID-19, 반드시 알아야 할
은퇴연금(IRA/401K) & 생명보험 관련사항

생명보험 계좌, 401K/IRA 개인 은퇴연금, 개인 투자 계좌들을 보유하고 계시다면, 저희 권고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자세히 더 보기

[Kim & LEE 회계그룹]
미국 건강보험은 코로나19 검사를 커버할까?

코로나부터 내 신용등급 지키기!

1. 신용 보고서를 받아보자
법률에 따르면 소비자는 매년 주요 신용 기관인 Experian UK: EXPN, TransUnion 또는 Equifax US: EFX에서 신용 보고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.

2. 최소 요금 납부가 연체 납부보다 낫다. 
직장을 잃었거나 소득이 줄었다면 불가능할 수도 있지만, 그래도 지불할 수 있는 금액을 제때 납입하는 것이 중요하다.

[코로나-19] 3.31.(화) 트럼프 대통령 기자회견 주요 내용

`

[코로나19 전망]

o 앞으로 2주가 고비가 된 전망(일일 사망률 최고점 기록 예상)으로, 전 국민이 4.30까지 보건 가이드 라인을 철저히 준수해 줄 것을 당부

  – 하버드·컬럼비아대 등 연구기관 모델링 결과, 보건수칙 불이행시 미국내 사망자 수는 최대 1.5백만~2.2백만명으로 예상되나, 사회적 거리두기 등 가이드라인을 철저히 준수할 경우 10만~20만명 수준으로 전망

  – 지역사회 추가 감염 예방 및 적극적인 의료대응을 통해 동 예상치를 더욱 낮추기 위해 노력할 필요

     → 전국민 협조 거듭 당부

KTownNow

코로나 바이러스
검사 가능 여부 웹사이트

LA시정부에서 코로나가 의심되면 검사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되는지 확인 해주는 웹사이트를 개설했다.

웹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첫번째 질문에 COVID-19에 노출 되어 14일간 격리 되었는지 물어본다.

 자세히 더보기

Leave a Reply

* Copy This Password *

* Type Or Paste Password Here *